테트리스 게임하기 TOP3

테트리스는 출시된 지 40년이 되었지만 여전히 인기가 많습니다. 다양한 버전이 있기 때문에 어떤 게임을 하는 것이 좋을지 고민 되실텐데요. 이번 포스팅에서 무료 게임하기 좋은 테트리스 3가지를 엄선해서 소개해 드리니 지금 바로 설치해 보시기 바랍니다.



테트리스 아이오 (테트리오) – TETR.IO

테트리스 아이오 게임은 현존하는 테트리스 게임 중 가장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는 게임입니다. TETR.IO 게임을 플레이 한 유저는 830만 명, 플레이 게임 횟수는 5억 4천만 회에 달합니다.

테트리스-아이오-tetr.io

웹 기반 플래시게임 방식 이면서 싱글 모드 뿐만 아니라 멀티 모드까지 지원합니다. 혼자만 즐기는 것이 아니라 온라인 유저들과 대결할 수 있다는 점이 재미죠. 플래시 게임임에도 불구하고 컨트롤 키, 게임 모드, 비디오, 오디오 등 설정 값을 굉장히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함께 즐겨보세요!

무료 고스톱 게임 다운받기

컴퓨터 장기게임 사이트 BEST5

온라인 컴퓨터 오목게임 BEST3


J테트리스 – Jstris

J테트리스 라고도 불리는 Jstris는 플래시게임 중 독특한 모드를 지원하는 게임입니다. PC 버전 뿐만 아니라 모바일 환경에서도 최적화 되어 있어서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습니다.

j테트리스-온라인-모드
j테트리스-모바일-모드

많은 사람들이 J테트리스 게임을 좋아하는 이유는 여러 명의 유저들과 실시간으로 게임하기 좋기 때문입니다. 회원가입 후 로그인을 할 수도 있지만 굳이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게스트 모드로도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가 시작되면 다른 온라인 유저들과 대전이 시작됩니다.

때로는 Online 모드가 아니라 혼자 하는 싱글 모드를 하고싶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때는 인공지능 봇과 1:1 대전을 할 수 있는 Bot 모드를 선택하면 연습 게임을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랜덤 유저들이 아니라 원하는 사람들과 테트리스 대결을 하고 싶을 때도 있을 것입니다. 그럴때는 방만들기 기능을 선택해서 원하는 방 이름과 인원, 모드 등 방 설정 후 새로운 방을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테트리스 – Tetris ®

가장 먼저 소개 해드릴 게임은 테트리스 ®입니다. 이 게임은 TETRIS 게임 공식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게임으로 오리지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플래시게임 종류가 아닌 모바일 온라인 게임이기 때문에 게임하기 편리니 스마트폰에 무료 다운로드 받아서 즐기시면 됩니다.

테트리스-오리지널

Tetris® 게임을 먼저 추천 드리는 이유는 공식 테트리스 게임이면서 언제 어디서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기 때문입니다. 기본 모드는 싱글 모드이며 1단계씩 난이도가 올라가는 방식입니다. 싱글 플레이를 하면 오프라인 모드도 가능하니 데이터 연결을 하지 않아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